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의 맛3' 정준♥김유지 데이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1:58

    ​ 정준-킴유지이지에화은-유다솜, 윤정수-김현진 박진우-김정원 형형색색 데이트 ​'연애의 맛 3'이 정준이라고 킴유지의 데이트 등으로 겨울 밤의 안방에 온기를 전했습니다.​


    >


    ​ 이 28하나 방송된 TV조선' 연 아이의 맛 3'은 전국 시청률 4.8%를 기록했다. [TV조선' 연 아이의 맛 3'캡처]29한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하나 0시에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우리가 잊어 버린 연 아이의 맛 시즌 3'(이하' 연 아이의 맛 3')5번은 전국 유료 방송 가구 시청률 4.8퍼센트에 독자적인 최고와 종합 편성 채널 모두 하나 정도를 차지했다. ​ 이날 방송에서는 정 쥬은킴유지캇풀의 만난 지 30하나를 기념한 이벤트, 이지에 팬과 유다솜의 충청 북도 단양과 전남 여수 여행기, 윤정수라고 김현진이 함께 신 별이 빛 나쁘지 않아는 밤 박진우와 김종원의 뜻 깊은 헌혈 데이트가 벌어졌다.제주도로 떠난 정준과 김유지는 교제를 기념해 제주도의 밤바다를 보며 와인을 마셨고, 정준은 김유지의 이마에 키스하며 "이런 감정, 행복해"라며 웃어 보였다. 두 사람은 종업원 및 강원도에 떨어지지 않고 교복을 입고 기차 길 위를 걷는 색다른 데이트를 즐겼다.​ 킴유지은 ' 만난 지 30하나 이벤트'에서 웨딩 드레스를 입고 정준을 기다렸고 정장을 입고 나쁘지 않게 된 정준은 "천사?"와 함성을 지르고 킴유지에 눈을 떼지 못 했다. 김유지는 손으로 쓴 편지를 읽으며 눈시울을 붉히며 "기적 같아 감사하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정준도 눈물을 흘렸다. 밤 두 사람은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면서"같이 있으면 좋을텐데"라며 키스를 나쁘게 하지 않았다.유다솜은 이재환과 캠핑데이트를 즐기던 중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라고 물었다 이재환은 계속 주저한 뒤"뭐라 할 말이 없다"고 고개를 숙이고 자리를 뜨지 않아 유다솜을 당황하게 만들었다.잠시 후 다시 등장한 이 재환이의 손에 쇼핑백이 걸려 있었다. "그는 "얼마전 엄마가 셔츠를 준 것에 감사해서"라며 직접 백화점에 가서 고른 차 세트를 내밀었다. 유다솜은 안도와 감사한 마음이 섞인 눈물을 흘렸고 이재환은 "내가 전혀 감정이 없어 보였느냐"며 "다솜은 매우 좋은 사람이었다.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진심을 전했다.​ 며칠 후(후)이지에 팬들은 유다솜에 하나 투숙 2개 여행을 제안했고 열심히 일정을 짰지만 유다솜는 감기에 걸려서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 후씨에게 도착한 후, 사전에 계획을 모두 취소하고 유다솜을 병원으로 데려가 호텔 프론트에 부탁해서 유다솜방에 가습기를 설치하라고 요청했다. 역시 night를 먹지 못한 유다솜을 위해 택시를 타고 김 식당에 가서 포장한 뒤 유다솜의 방에 노크를 하고 들어가는 모습으로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윤정수는 김현진과 서울 북촌 한옥마을을 방문해 한복 데이트를 즐겼다. 윤정수는 한복을 입으러 갔고, 그를 기다리던 김현진은 상회의 주인에게 "실물이 더 잘생겼어요", "피부가 진실 나쁘지 않아요"라고 끊임없이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윤정수는 김정수는 김 현진을 위해 자전거 인력거를 끌고 나쁘지 않기 때문에, 킴 현진을 태우고 한옥마을을 구경시키고, 김 현진은 "이 편안한 풍경을 오빠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자리를 바꾸려 했지만, 자신이 직접 운전해서 역시 한번 감동을 자아냈다.김현진의 감동 퍼레이드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라디오 "하나정"을 위해 가는 윤정수에 따뜻한 차를 텀블러로 쫓아갔고, 오픈카를 렌트해 주차장에서 윤정수를 기다렸다. 김현진은 星별을 보러 가자"며 윤정수를 태우고 행주산성으로 가 커플 목도리를 선물하고 귀마개를 해주며 "형은 역시 어떤 모습이 있을지 궁금해 하는 사람"이라고 호감을 표시했다. 이것을 지켜보던 김 재준은 "내가 살면서 윤정수씨를 질투할 줄은 몰랐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박진우와 김 정원은 서점에서 만나지 않고 함께 쓰는 교환화기를 들여다보며 즐거워했다. 박진우는 당구장에 가서 능숙한 팔로 공을 조종해 매력을 발산했고 김정원을 위한 하나대하나를 맞춤으로 수업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며 스튜디오 출연진의 환호를 이끌었다.두 사람은 헌혈을 하러 갔다. 박진우는 며칠 전에 복용한 약 때문에 헌혈을 할 수 없어 김종원 단독 헌혈에 나쁘지 않은 일을 해야 했다. 박진우는 김정원(김진우)이 정원 곁을 돌아다니며 걱정스러운 눈으로 바라보았고, 헌혈 후 숙지해야 할 사항을 읊으며 물과 음료를 끊임없이 돌보았다. 김정원은 박진우의 어깨에 기대어 미소를 지었다.밤늦게 한강을 찾았다. 김 원은 정원은 미리 준비한 미니 빔을 취한 날 칠로, 차량 천장에 비추어 마름모, 둘만의 작은 극장을 만들었다. 두 사람은 영화 속 진한 스킨십 장면이 나쁘지 않다.서로를 바라보고 부끄러워하며 웃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경기도 양평(경기량 양평)로 떠나지 않아 겨울 김치 담그어 버리다 준비를 도왔다. 동네 엄마들이 "뽀뽀나 음악 좀 하라"고 짓궂은 제안을 하자 박진우와 김 정원은 듀엣에서 "남행열차"를 불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