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인두염/후두염/구내염 뿌리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1:26

    [광고 아님!]안녕하세요. 독신남 문입니다. 최근에 알게된 동상과,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그날따라 아내의 소리를 느껴보는 뭔가 강한 느낌이 들어 술도 빨리 취해서 몸이 불편했습니다.자고 첫에서 조금 목의 히리히리으로 수분 부족이나 표준적인 술병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다음날부터 아주 표준...편도 라인이라 목 속까지 구내염이 수십개나 되어 있습니다. ​ 거짓 없이 약 안 먹고 산지 10년은 표준 이상겠는데...침을 삼킬 때마다 심호흡을 해야 할 정도로 당신의 고통이 컸기 때문에 병원에 가서 항생제까지 처방받았지만 별 효과가 없었어요.문득, 우연한 견해가 이전에 구내염에는 보칠을 했는데, 편도염에는 바르는 약은 없을까 해서.


    >


    찾았다...베타진...베타진 예기 고도 '목에'??라는 제품도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하나단 제품에 써있는 것처럼 포비돈요오드. 그렇다.여기에도빨간약칭구들이들어가있습니다.저는 빨간 약을 정예기인데 제 몸 이곳저곳을 검토해서 많이 발라봤어요.항상 효과가 좋아서 그런지 더 믿었어요.( ́;ω;`)


    >


    독특한 향기와 달콤함...소음...맞아요!그래서 저는 홍삼을 잘 먹어서, 의외로 자랑이 없는 맛이였어요.그리고 마지막에는 빨간 약의 매운 냄새가 조금 나요.임금 인상 편은 하루 1회 적정량을 분사 칠로 도포합니다. 되어있는데... 이것이 적당량이라고 말하는 것이 어려운 것이 어려운 것이...분무기처럼 물이 튀어서 나에게 가는 것이 아니라, 물총에 물이 일직선으로 똑바로!!!! 자신 갈 생각입니다.​ 그래서, 적당량보다 염증이 있는 곳에 약을 어느 정도 자신 잘 맞추느냐가 관건이 되슴니다:-)​ 하나. 나는 진짜 30분 간격으로 뿌렸다면 쵸소움에 쿡쿡 거린 통증도 크게 줄고 걸맀 슴니다!개인적으로는 약이 들면 타액선에서 갑자기 침이 가득 내고 있지만 그 때 침을 뱉어 버리면 약도 함께 떨어지고 자신에게 와서 어느 정도의 타액과 함께 약을 마시세요!! 양치질하면 의견들 주시면 좋겠네요! 아직 약을 바르고 몇 시간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침을 삼키면 통증이 많이 완화된걸 봤을 때는 저 혼자라면 완쾌되지 않더라도 어느 정도 굳어진 소식품을 즐길 수 있을 정도가 될 것 같네요-!! 편도염으로 소음이 나서 몰랐는데.... 개인적으로 다리를 부러뜨렸을 때보다 더 힘들고 아프네요.ᅲᅲ그리하여 편도염으로 조사한 다른 약물복용은 타이레놀과 판콜로 같이 복용은 금물이에요! 항생제 처방을 받은 분은 도중에 자기가 있다고 항생제를 끊으면 내성이 나올 수 있다고 하니 끝까지 드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구내염 #베타딘 #편도염 #급성편도염 #목에는 #이비인후과 #항생제 #후두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