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형여자 성격, 특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5:02


    안녕하세요 비형의 남자가 B형 여자와 함께 살고 있는 유영의 집입니다.저의 집은 3명 가족입니다.우연히도 3명으로 모두 B형네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오로지 XX염색체를 가진 나의 부인에 대해서 파헤치고 보고 다시 파고들어 보려고요.ㅋ


    >


    파도파도 모르는게 뇨우자의 마음이라고 하고, 부인도 여자같아요.^^; 지피지기라면 백전백승과 상대의 성향을 파악해 B형 여자로 대시되는 분이나 저와 같은 처지에 있는 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적어봅니다.



    >


    피는 4개이지만 세상에는 별의별 사람이 다 있어요 혈액형에 의해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특색이 있어서 신경 쓰이시는 분은 아래로 파로파로미~~~



    >


    박나래가 B형의 여자 연예인이래요.하긴, 요즘 나 혼자 사는 걸 보면 남자의 얼굴을 많이 보는 것 같아요.유영맘도 내 얼굴 보고 결혼했다.내가 뭐였더라~ ᄏᄏᄏ



    >


    성희아니고토시케비이고 성격도 털털하고 낙천적인 이미지로 나왔는데 B형여자래요~자신의 감정표현에 가려지지 않고 so cool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약한 사람이라고 하네요.외롭지 않고 잘 놀아줘야 하는데 또 귀찮게 하는 건 질색한다는... 어떻게 된 거야?? ᄏᄏᄏ



    >


    유영씨를 보니 이게 제일 확실하네요~ 왜 그렇게 많이 질릴까~ 쓰고 있으면, 왠지 뒷담화를 하는 것 같네.요우


    혈액형에 대해 속설 바른 말도 있지만 틀린 말도 있을 것이고 과학적 근거는 있다고 하지만 모든 법칙에는 예외가 있는 거야!!


    이 글이 모든 B형 여자들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용으로만! 그러니 용서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