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갈만한 곳 유명한 "베테랑 칼국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15

    오전에는 신나게 놀다가 점심때가 되면 배가 고파집니다.간단하게 먹을 점심을 찾고 있었는데, 친국이 예전에 방문했던 베테랑 칼국수를 추천해주었습니다.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했지만, 갔을 때는 다행히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


    >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일본 977년부터 영업을 했습니다.이가, 길어져서 베테랑인가!? 왜 이름이 베테랑인지 모르겠네요.


    >


    건물 오른쪽에 주차장이 있었어요.다들 앞 주차장에 주차해서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많지 않고 공간이 널브러져 있었습니다.


    >


    메뉴는 심플했고 저희는 쫄면과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다른 테이블을 둘러보니 만두도 많이 먹고 있더라구요.웨이팅은 없어도, 매장이 넓기도 하고 테이블도 90Percent정도는 가지고였는지 나의 칼국수를 깜박 했는지, 쫄면 먼저 나쁘지 않고 칼국수가 나쁘지 않지 않고 와서 내용하면 그때 늦게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


    >


    >


    쫄면은 우리가 알고 있는 새콤달콤한 맛이었어요.계산은 선불로 주문할때 미리카드를 직원에게 주면 결제하고 다시 가져다 주었습니다.


    >


    >


    기다리고 기다리던 칼국수가 나쁘지 않아요. 조금 늦게나마 유명한 집이라고 하니깐 기대된다! 스프는 달걀스프로 걸쭉하고, 면은 탱탱하고, 깨가 많이 뿌려져있었습니다.아내 열매즙을 먹어보니 옛날에 먹던 우리가 알고 있는 맛이었어요. 위에 뿌려져 있던 참깨와 함께 먹으니 당신은 고소했어요.국물이 진하고 고소하고 술술 순식간에 국물까지 다 먹어치웠어요. 맛있습니다.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될 것 같아요.저는 베테랑 칼국수를 먹고 과인서의 며칠 후, 장칼국수가 소견과였거든요! ○○○ 전주한옥마을 베테랑 위치입니다. 서울 롯데백화점에도 있으니 전주를 방문하기 어렵다면 서울 매장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점심을 먹고 주차장으로 향하던 중에 운수가 좀 있었습니다.재미로 하나 골라보기로 했어요!


    >


    >


    제일 먼저 1000원짜리로 가 동전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


    코인교환은 이쪽에서! 외국인을 위해서 영어로 쓰기도 하지만... 토정비결 영어로도 풀이할 수 있는가?


    >


    >


    고스톱 운세, 연어 운 등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만, 저는 띠별 운세로 컷트했습니다. 동전을 넣고 돌리면 캡슐로 만들자! 옛날 문구점 앞에서 하던 뽑기가 생각나네요.


    >


    뽑기의 앞쪽에 이렇게 망치가 놓여 있었기 때문에 망치로 두드려 캡슐을 열어 보았습니다.집에 돌아오는 길에 열어보니 달마다 운세가 나와 있었지만 그다지 맞지는 않았습니다. 1000원짜리 동전이...그냥 재미로 운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