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태국여행 / 5박61 방콕여행] 방콕 짜뚜짝시장 Ch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7:19

첫 9092최초

새벽에 도착한 후 돈므앙 공항에서 그랩을 다운받고 그랩택시를 타고 호텔까지 이동했습니다.소견보다 금액이 커서 본인이 오지 않아서 다행이에요.돈므앙 국제 공항 →, 슈·바보 스테이 플러스 호텔 바이 베스트 우에스탄슥무우이쯔 2 300THB(택시의 사기가 많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글러브니 사기 문제는 걱정 없이 오쏘 댄.)​ 일찍부터 놀려고 밤 비행기를 타고 새벽에 도챠크헷우 본인 피로만 배에 노 힘 달했을 때 때 로이와 어디에 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호텔 도착하니까, 오전 7시에 짐을 맡기고 우리는 차 토우챠크 시장으로 향했습니다.(근데 슈아스테이플러스호텔 여직원이 노힘 예의없는 소리ᅮ 영어발소움개그리구 우리가 못알아들어서 나한테 화났다) 허리띠는 보통 택시 여행이라고 하는데 교통 체증이 너희들 괜히 심해서 우리는 BTS를 자주 유아용 했어요.소견보다 더 쾌적하고 빠르고 더 이용하게 된다ᄏᄏᄏ

Phloen Chit→ Mo Chit 88THB이 때는 교통 요금이 노 힘 안어요라고 기억하지만, 현재만 환율 계산하면 약 3,500원으로 매우 저렴하지 않은 모양이다.차뚝시장으로 가려면 BTS 'Mo Chit'역에서 하차.사실 BTS원 데이 패스는 140바트로 가능하다는 것에 우리는 다양한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그렇게 편도로 이용하면 금액이 더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쿠쿠쿠

차투차 시장 MoChit 역에서 하차하면 이처럼 푸른 공원이 나타난다.

알기 쉽게 표지판도 많다.

태국 방콕의 차 투 척 시장은 방콕에서 제1위 큰 시장이라고 한다.차투차는 도요하나과 하나과만 열리는 주요 내용 시장이지만 우리는 다행히 도착일이 도요하나여서 하나정이 얽혀 있지 않다.

차 토우챠크 시장은 9시의 오픈에서 8시에 도착해서 버린 우리는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었다.표준 빨리 끼니를 알아서 먹기로.. 하지만 수많은 이 로컬 소머싯들은 음식점 중 어디를 넣어야 할지 막막했다.

암대과가 들어온 로컬(더럽고 맛없는) 소리 식당이 가끔 대에 연 곳이 없어서 들어온 곳인데 시장에 있는 로컬 소리 식당이라 그런지 너무 더러웠다.

보기처럼 정말 지저분해서 먹기 힘들었다.다행히 주인 아줌마는 친절해서 우리가 먹는 모습을 보면서 웃고 있었는데 우리도 맛있는 척 하면서 힘들었나봐요.

사실에 매우 다행스럽게도 했다 팟타이 재미 없는 곳은 없다고 태국 여행 1팟타이는 맛있었다.우리는 자꾸 최고를 외치는데 사실 여기보다 맛있는 곳은 무수히 많다. ​ 이름 모를 차 토우챠크 시장 내 소리식점 300THB

태국은 덥고 축축해서 목구멍은 너희들의 이야기였다.소음료를 나쁘지는 않은데 소음료 물이 다 걸려서 죽을 뻔 했어요.

셍그그아일멩코, 스무디 50THB​ 그런데 또 달고 목이 말라서 모 쿠타

시장을 구경하는 것은 즐겁다.

나는 이거 갖고 싶었어. 돈이 이렇게 남는다고 생각하니깐 자꾸 사용할걸 그랬어요.

내 손에는 혈통이 왜 그래?우리의 팔찌도 4개 샀는데 마지막 날 거의 많이 다 잃어버린 것

우리는 먹을 곳이 없는 줄 알고 시장 앞 이상한 로컬에서 먹었는데 시장 안에 이렇게 썰매식이 모여 있는 곳이 따로 있었다.우린 이미 먹었기 때문에 여기 표준지에서 신났는데 정말 너무 아쉽다.

덥고 피곤해서 시장물건이 다 거기에 보였을 때, 우리는 태국에서 처음으로 마사지를 받기로 했어요.그저 그런대로 발마사지지만 일하는데도 당신 피곤하잖아요.

아래 나쁘지 않아도 시원하지가 않았다 시장 내 발+어깨 마사지 하나인 225THB정말 그래서 차 토우챠크 시장 이네용코 다른데 마스크 200밧에 심한 시원한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관광객도 많고 같이 쇼핑하고 쉬는 사람이 많아서 가격이 비쌀 것 같아.게다가 마사지도 전혀 좋지 않아요. 내부는 시원함...^​ 다른 사람은 이곳에서 6시 나카 이상 있어도 부족했다며 우리는 차 토우챠크 시장 하나쵸은놀놀하에 잡았는데 두 때 때 만에 포기~​-차 토우챠크 시장 쇼핑 LIST코끼리 파우치 3개의 핸드폰 고리 4개의 방콕 자석 팔찌 4단계 높은 것 케쵸 4개의 코끼리 스커트/바지 4개, 코 막힘야 돔 하나 0의 망고 비누 4개 쥐포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