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걷기] 호주 열대우림을 만날 수 있는 곳 Minnamurra Rainforest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3:36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곳 가운데 1가의 열대 우림 Rainforest였다 우림의 향기가 좋고 습하다. 인간이 오염시키기 전의 지구는 원래 그런 모습이 아니었을까?​ Minnamurra Rainforest는 Budderoo National Park(부산 달러 국립 공원)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주 시드니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우림이지만,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남녀노소 어떤 나 태초 우림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입장하기 위해서는 국립 공원 입장료를 차량 대당$12를 내야 합니다(2019년 현재). ​


    >


    Minnamurra Rainforest는 Jameroo의 땅에 위치해 있다. 산을 따라 구불구불한 이 도로는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다.


    >


    우림산책코스는 Loop 형태로 한 바퀴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구조였으나 현재는 중간에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간의 길은 끊겼다. 산책로는 울창한 숲과 폭포가 적당한 오르막 내리막길로 남녀노소 누구나 운동과 숲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이었다. 폭포를 일주하는 코스는 왕복 4.2km에서 일-2시간으로 충분히 걸을 수 있다.


    >


    가운데 있는 이런 출렁다리는 숲속을 걷는 것을 즐겁게 한다.


    >


    이런 느낌이 너무 좋아. 삼림을 거닐며 만날 수 있는 이끼와 멀쩡하게 자란 괜찮은 무들은 바라만 봐도 마음이 편하다.


    >


    바라보는 본인에겐 평화롭고 아름다운 자연이지만 자연 본인도 우리네 삶만큼 지친다. 살기 위해 다른 본인무에 기생해야 하는 본인무도 있기 때문에 그 내용입니다.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지만 우뚝 서보면 비극이라는 내용이 새삼 가슴에 와 닿는다.


    >


    산책로는 대부분의 구간이 특별히 나쁘지 않아 걷기 쉽게 만들어졌다.


    >


    이런 나쁘지 않아, 무는 도대체 나쁘지 않아, 이게 몇 살 나쁘진 않아? 여행의 진단 저 나쁘지 않은 무들이 살고 있고 거기서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많은 것을 목격했을까?


    >


    언제 봐도 걷기 좋은 곳이었다. 제가 여기에 아내 sound 왔던 것이 20년 전이지만 당시 나 요즘, 자연의 한결같은 모습이었다. 변하지 않는 구석이 있다는 것은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당신들도 좋은 감정이었다.


    >


    여기를 봐도 저기를 봐도 숲입니다. 폐가 다시 태어나는 상념입니다.


    >


    이곳에는 카페도 있어 간단한 식사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영업 때 때 로이 짧은 평일은 오전 시에서 오후 2시까지 영업하고 주 예상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한다. 위 오른쪽 사진에 있는 새가 라이어 버드(Lyrebird)라는 새입니다. 라이어버드는 호주에 사는 날지 못하는 새로서 자연의 소리와 인공 소리를 모두 너희로 흉내내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새입니다.


    >


    내가 갔을 때는 이미 문을 닫고 안에서 나오는 동전 세소리만 듣고 돌아갔다.Minnamurra Rainforest의 자세한 정보를 원할 경우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