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출신 개그맨사회 블랑카 정철규! 결혼식 축가 가능! 유쾌하고 신나는 결혼식!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27


    >


    교통회관 더 컨벤션에서 지인의 결혼식이 있었기 때문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우아한 분위기의 결혼식장이었습니다.교통도 조용하고 편리했어요. 다만 주차 공간이 좁아서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신부님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그대여, 예쁜 신부님, 행복하게 사세요.


    >


    이날의 사회는 내가 잘 알고 있는 오빠이기도 하다. 블랑카 정철규. 개그맨 사회고 정철규 씨는 유행가가 많아요.복면가왕으로 출연해서 노래실력도 보여줬고 :-) 사회와 축가가 가능한 개그맨이죠.



    >


    복면가왕으로 가면 떨어지긴 했지만 음악 실력은 제대로 보여준 것 같아요:-) 화면보다는 실물이 낫다는 평가를 받는 블랑카 정철규 씨. (웃음)


    >


    결혼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사회와 축가입니다.사회나 축가는 개그맨을 추천합니다만, 그것은 유쾌하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코미디언답게 즐겁고 유쾌하고 즐겁지 않은 결혼식이 될 것 같아요.개그맨 사회, 결혼식 축가 가능!


    >


    미리 도착해서 리허설도 꼼꼼하게 하는 블랑카 정철규. 프로다운 모습:-)


    >


    결혼식 시작:-) 재미있는 멘트로 하객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저도 결혼했는데 결혼식 분위기가 무겁기보다는 재미있고 유쾌한게 좋을것같아요.울기보다는 웃으며 시집가는게 좋지 않겠어요?


    >


    열심히 축가 중인 개그맨 사회, 결혼식 축가 중, 정철규.


    >


    나는 이날 함께 1 한 선생님도 만과 인서의 힘, 행복했어요 그래서 블랑카 정철규 씨가 사회를 보기도 하고 축하하기도 하는 모습도 봅니다.


    >


    손에 부인이 네일아트 해줬다고 자랑해.(웃음) 블랑카 정철규씨 부인이 부평에서 이성네일학원 원장이에요.


    란카오파 축하 영상입니다.


    즐겁고 유쾌한 결혼식이었어요. 축가는 싸이의 낙원이었습니다. 예식장도 예쁘고, 섭취도 맛있었고, 정스토리 쪽이 축하해준 결혼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