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잔잔한 갬동 괜춚아하신다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1:30

    >


    반갑습니다! 최고플러스 안경철산점입니다요즘 미친 코로 본인때문에 집콕 하는거냐고 집에서 넷플릭스와 많이 친해졌는데 ᄒᄒ


    >


    >


    >


    >


    ​(출처:네이버 웹툰'운전입니다 1에서 ')​ 내가 잘 해웹툰 중 1프지앙아이에요 그런데 나만 공감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요?보는 것을 뽑아 정말 가끔 다감...


    지난주 본 2개가 아주 좋고 공유할 것이다:)매우 유명한 영화라서 많이 봤다고 생각합니다만, 혹시 놓친 분이 계시지 않을까 하고 나처럼 정 가나 영화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


    >


    뷰티 측은 드라마로 제작될 정도로 소재가 참신한데 나는 드라마나 영화나 이번에 아내 sound 봤어요 ​ 자고 1어 자신의 측면마다 1외관이 바뀌는데 노인, 아이기, 여자, 외국인 등 도우은메 1 변하는 이 남자가 사랑에 빠져서 그 사랑을 과연 이어 갈 수 있을까?하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 그 사람인 나 자신.주연이 한효주합니다만, 영화 보는 내내 한효주의 위한 영화라는 소견이 90퍼센트였습니다 너무 예쁘게 자신이 있습니다


    >


    그리고 매번 외모가 특이한 남자 주인공 역할 때문에 그 많은 배우가 자신이에요. 완전히 유명한 배우들이 본인이 와서 볼 때마다 "キャ~!!!!" 이렇게 말해요. 영화를 보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특히 이진욱 배우님 본인이 오실 때!!!! 그 영상과 음악과 내용, 이진욱 배우님의 웃는 얼굴과 지극히 평범한 딱 맞는 장면이 가장 많이 떠오릅니다.동영상으로 캡쳐해서 올리고 싶었는데 동영상이 안 찍혔어요. 아무튼 저는 그 장면이 너 되게 예뻤어요.


    ​​​


    >


    그리고 뷰티인사이드영화속에 제가 오는 영상이 더 예쁘게 보이게 하는 마법같은 ost 저는 뷰티인사이드앨범 통째로 듣고 있는데 책을 읽을 때 제가 공부할때 틀어놓기 좋은 앨범입니다.추천해요. Trueromance가 메인 곡인데 이것도 너무 좋아요.​​


    >


    이수(한효주) 주제는 정말 주옥같아요.꼭 들어보세요. 기타버전과 오케스트라 버전이 있는데 편하고 따뜻하고 예쁨을 느끼며 지상서(?) 극중 의자의 웃음이 떠오르면서 당신을 좋아합니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 (정말 당신 너무 예뻐)


    결론: 뷰티인사이드라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느끼기엔 임잼을 잘한 배우들이 그리 나쁘진 않다.눈요기를 제대로 하고 소의 노래와 영상이 딱! 넷플릭스의 한국영화 추천!


    >


    리틀 포레스트는 제가 나쁘지 않은 김태리, 류준열을 위해서 보기도 했습니다.1일본 연 한화로도 유명하고 메들리에 우호적인 영화로 이는 영화관에서도 본 출시 해도 정말 좋네요 :)​


    >


    내용은 입니다. 준비하면서 도시생활을 하던 극중 혜원이가 지쳐 고향의 시골집에 내려와 겨울을 보내는 것입니다. 정 스토리는 재미없는 스토리지만 영상이 형에게 너무 예뻐서 혜원이가 요리해 먹는 모습만 봐도 뭔가 힐링할 수 있는 넷플릭스 한정영화를 추천!


    >


    혜원이의 어머니이자 문소음 배우가 본인을 맞이하는 과정도 본인이 오고, 그 화면도 굉장히 예쁘고 소음도 바삭바삭 난리죠.혜원이가 떡 찌는 게 본인인데 정말 당장 사먹으러 가고 싶었어요.가장 최근, 소견(소견)이니까 역시 먹고싶다.


    결론: 아주 평온하고 편안하게 아이와 함께 보는 것도 좋습니다.김태리 님, 끈질기게 맛있게 먹고 sound sound 식하는 장면에서 너무 침본인이기도 한 엄본인도 그렇게 정성껏 요리해주고 싶어 한다(현실은 똥손)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대한민국영화 #혼영하기 쉬운 영화 #혼영 #조용한 한국영화 #뷰티인사이드 #리틀포레스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