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미나 아나운서 근황, 5개대륙 다 찍고 책을 하나0권 냈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1:27

    한달정도살아보고 아나운서가 돈을많이버는건좋은것같아 소리 없이 책도 냈으니 거기로부터의 수익도 있을 것이고, 역시 아무런 수익이 나오나?​군 구미 ​ 손 그는 올해로 48세로 옛날 일 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 해안'소가족 오락관''도전, 골든 벨 '등을 추진하며 KBS간판 아나운서로서 사랑을 받았다.


    >


    그러나 아쟈싱 운서 재직 중 스페인에서 유학한 손미쟌 이후 2006년 산문집'스페인 군은 자유다'를 발간, 베스트 셀러 작가가 됐다.최근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 손미자신은 유창한 스페인어로 눈길을 끌었다.


    >


    2007년에는 한개 한벌의 회사원 앞의 남편과 결혼하며 KBS를 퇴사했다. 그러나 결혼 1년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의 정확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


    얼마 전 한 방송에 출연한 손미자는 KBS 아자 신은사의 퇴사 이유에 대해 저는 아자 신은사 생할을 사랑했습니다. 그런데 스페인 유학 중에 쓴 책이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계기가 됐다. 한 번 사는 인생에서 꽃만 피고 산다는 법은 없다고 쿨한 대답을 전했습니다.


    >


    손미쟌 "1권째는 2006년에 냈다. 총 하나 2권, 제가 단독 낸 것은 하나 0권입니다"와 이이에키했다.김영철이 프리 선언 후 얼마나 자신 있는 나라고 갔느냐고 묻자 손미신은 생선회 숫자는 모르지만 오대륙을 다 찍었다고 예고했다. ​​


    >


    또 다른 그아잉라에서 "1달 살아 보는 것"도 했습니다. 송・미그아잉은 "쿠바,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등에서 1개월 살고 있었다"라며 주변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샀다.여행 작가인 그에게 한 청취자는 여행지에서 맛본 작은 요리 중 가장 맛있었던 작은 음식을 골라달라고 했어요.그래서 송미과인은 "페루에서 먹은 세비체"를 꼽으며 "꿈에도 과인올 맛"이라고 극찬했습니다.​


    본인도 기억해 두고 저 음식 먹어볼게.응


    댓글

Designed by Tistory.